previousnext

We Think Creative Everyday.
We've Been Solving Many Client's Communication Problems
Through Strategic Design Since 1999

The Creative Based Company
THE-D는 1999년에 뜻있는 젊은 디자이너들이 모여 설립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전문회사입니다.
J. J. MAGAZINE을 디자인한 회사로도 유명한 THE-D는 세계적인 기업체인 BMW Korea, Grand Hyatt Seoul, Fidelity Investment Korea, 로레알 코리아,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삼성화재, LG화학 등 여러 분야의 클라이언트를 모셔 Brochure, Magazine, Identity, Promotion, New Media 등 모든 시각 매체 분야에서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그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THE-D 자체 프로젝트 일환으로 매년 디자인 실험 프로젝트, 디자인 전문 서적 출판, 디자인 전시회 등 독창적인 활동을 하며 서비스 디자인의 한계를 극복하고 디자인의 새 장을 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The Creative Service Company
디자인은 기업의 이미지를 대변하며 제품의 이미지 자산을 높여주는 중요한 경영전략입니다. 또한 디자인은 기업과 소비자의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도구입니다. THE-D는 차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의 만족을 최대한 이끌어내는 고품격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의 가치를 존중하는 디자인
THE-D는 언제나 열린 마음으로 클라이언트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클라이언트를 위해 최고의 팀을 구성하여 클라이언트만의 고유의 가치를 끌어내고자 최선을 다합니다.

클라이언트-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디자인
THE-D는 스스로 클라이언트가 된 마음으로 홍보 대상을 분석함은 물론, 소비자 조사에서부터 결과물에 대한 호감도 조사에 이르기까지 소비자의 마인드를 파악하여 그 결과를 디자인에 적극 반영합니다.

기본에 충실한 독창적인 디자인
THE-D는 디자이너로써의 자부심을 가지고 디자인의 기본:concept, signification, representation, context: 에 다양한 시각을 접목시켜 클라이언트의 얼굴을 독창적으로 디자인합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디자인
THE-D는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여 디자인을 다시 한 번 살펴 수정, 보완합니다. 하나의 완벽한 디자인이 완성될 때까지, 끝까지 책임을 다하는 것 또한 클라이언트에 대한 THE-D의 약속이며 신념입니다.

Design은 앞으로 시대를 이끌어갈 화두이며 생활 그 자체입니다. 하지만 화려함만으로 Design을 완성할 수는 없습니다. THE-D는 디자인의 기본 원리를 잊지 않고 디자인의 정신을 이어가겠습니다. 현란한 포장만으로 순간 고객의 시선을 현혹시키기보다는 디자인의 기본 원리에 충실하며 클라이언트의 생각을 디자인하여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겠습니다. 21세기. 마법 같은 솜씨로 기업과 소비자의 커뮤니케이션을 이뤄내는 THE-D 디자인을 만나보십시오.

------------------------------------------------------------
Contact: tel(82)02-332-4905 / fax(82)02-332-4139
Email: designd@the-d.com
Address: [121-844]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12안길 34-14


previousnext